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가능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미납 때문에 소액결제가 안됐는데 잘 해결해줘서 고맙습니다. 덕분에 이번달 생활비 충당했어요.

아직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가 없는 초짜업체들은 그냥 결제 시도를 해보고 메시지창에 뜨는 그대로 미납으로 결제가 안된다, 정책으로 결제가 안된다 손님들에게 그대로 읊어주는게 끝이고 손님들의 궁금증에 대해서는 대화가 안되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적인 상품권 구매나, 단가 높은 상품의 결제 진행이 어렵기 때문에, 미납정책 루트(정책미납 루트)를 많이 가지고 있는 소액결제 정책전문 으로 하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선 간단히 말씀드리면 미납이 있으면 소액결제로 현금화가 힘든게 사실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소액결제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은 아니고, 서로 나눠서 쓸 수 있을 뿐임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고객 분들께 소액결제 정책미납 해결 해드리면서, 저희 업체도 소액결제 매입이 가능하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무조건 가능한 것은 아니며 결제대행사에서도 통신사의 전산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미납한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적인 진행이 어려우므로 미납정책 루트(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정책 때문에 막혔다. 미납이시라 이제는 진행이 안되신다. 이런 뻔한 코멘트들로 많이들 진행이안되시고 망연자실하고 계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 것으로 소액결제 정책미납 예상이 되는데요. 이제 그런분들은 저희 데일리뱅크가 해결해드릴게요.

소액결제 미납정책 사실 이 부분이 고객님들과 업체 사이에서 다툼(?)아닌 다툼이 가장 많은 부분이기도 합니다.

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으로 결제가 안되시거나, 통신요금 미납으로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은 불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크림티켓으로 꼭 연락주세요!

사유는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본인 개통 후 휴대폰 사용일에 따라서 소액결제 정책미납 자동으로 부여가 되고있습니다. 아래 항목과 같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대행사는 업체별로 자신들만의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정책은 현재 휴대폰에 미납 요금이 없어도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이며,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 미납에 대해 매우 민감하고,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ì •ì±…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가능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